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가음정PT] 친절을 베푸는 데도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by 이안빠더 2022. 9. 12.
728x90
반응형

힘들어서 운동을 못하겠어요.

운동보다는 정신력으로 버티세요!

가음정PT 더에이짐 기능운동센터

친절함에도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다정함이나 친절함을 표할 때에도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하는데요.

서비스 직종에 계시거나 아르바이트를 해보면 웃으며 손님을 맞거나 인사를 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가음정PT 더에이짐기능운동센터 회원님들도 대부분 아시고 계실겁니다.

우리 생활 속에서 본인의 체력이 떨어지게 될 경우 일상이 힘들어져 마음의 여유가 없어져서 주변에 짜증을 내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체력이 힘들때 누군가에게 마음을 다해 대하는 행위 조차도 버거을 때가 있습니다.

아무리 가깝고 좋은 사이라 해도 내가 힘들면 순간적으로 힘든 것을 표현하게 되거나

참을 일도 참을 수 없게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때 필요한 것이 체력 입니다.

체력이 건강해야 정신이 건강합니다.

저희 트레이너를 찾아주시는 가음정PT 더에이짐기능운동센터 회원님들 중 건강한 정신력을 기르기 위해서 문의 주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운동은 건강한 체력을 길러줄 뿐만 아니라 근력과 지구력도 함께 키워줍니다.

별것 아닌 것처럼 보일지라도 실제 일상 속에서는 다양한 긍정적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육아를 하는 부부의 경우 아이를 돌보는 일로 짜증과 화가 섞인 대화를 하곤하는데요. 이는 아마 높은 확률로 체력이 떨어져서 그렇게 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체력이 없을 때

체력이 떨어지게 되면 무엇이든 귀찮게 되는데요. 의욕 또한 없어집니다. 남들이 해주기 만을 기다리게 될 때가 많습니다.누군가 나에게 무엇인가 부탁을 하거나 바라게 될 경우 부담이 되고, 짜증이 나며, 귀찮고 불안해 지게 됩니다.

그렇게 미루기만 하다가 결국 관계까지도 틀어지기 마련인데요.

실제로 체력이 떨어지게 될 경우 이러한 부정적인 상황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게 됩니다. 가음정PT 더에이짐기능운동센터 회원님들의 경우에도 이 글을 읽으면서 공감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체력이 좋아진다면

체력이 좋아지면 아침부터가 달라질텐데요.

우선 눈을 뜨는 시간이 짧아지고

출근할 때 컨디션 뿐만 아니라 퇴근 후에도 몸이 가볍고 피곤이 덜해 피곤하다는 이유로 주변에 이유없이 짜증을 내는 일도 없어질 것입니다.

몸이 가벼워지니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도 많아질테고,

식사도 편하고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가음정PT 더에이짐기능운동센터 회원님들도 그러한 외출에서 진정한 즐거움을 찾으실 수가 있을 겁니다.

사람들 간의 관계에서도 여유가 생기게 되고, 너그러운 마음이 생기게 되어 인간 관계도 잘 풀려나가게 됩니다.

 

체력을 기르기 위해서 운동은 필수입니다.

트레이너라서 이런 말씀을 드리는 것이 아니라 가음정PT 더에이짐기능운동센터 회원님들도 많이들 말씀하시곤 하는데요.

운동을 하고 나서 일상 생활이 달라졌다는 말씀을 종종 하십니다.

살이 빠지고 근육이 생기는 것은 기본이고 생활에 활력이 생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이가 적건 많건 직업이 있던지 없던지 관계없이 인간이라면 모두가

신체적인 건강이든 정신적인 건강이든 건강한 목표를 가지고 한 걸음씩 나가다보면  두마리 토끼 그 이상을 잡는 날이 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본 포스팅의 사진은 두마리 토끼를 다 잡고 계신 저희 더에이짐 기능운동센터 회원님들의 모습입니다.


더에이짐 기능운동센터 전화 문의

​010 9246 2828

더에이짐 기능운동센터 오시는 길

 

728x90

댓글